JEJU LIFE/Food

제주 쫀뜩한 찹쌀 꽈배기 - '청춘당 꽈배기' 서부점

Blog ROSIE 2020. 3. 5. 18:13
반응형

제주 청춘당 찹쌀 꽈배기

제주 쫀뜩한 찹쌀 꽈배기 - '청춘당 꽈배기' 서부점

 

혹시 시장에서 꽈배기 드셔 보셨나요?

저는 어려서부터 동네 시장에 가면 

꼭. 설탕 듬뿍 바른 꽈배기를 좋아했는데

제주에 와서도 오일장에서 종종 사 먹곤 했어요😍

 

그런데 요 며칠

차를 타고 지나다니던 길에

꽈배기 집이 생겨서 가보게 되었어요~

 

평소에 이곳저곳 가는 것을 좋아하는데

맛이 있으면 공유하거든요

그래서 올려보려구요! ✨

 

청춘당 찹쌀 꽈배기

청춘당 찹쌀 꽈배기의 메뉴판이에요☺︎

저는 5,000원짜리 B코스를 주문해봤어요!

찹쌀 꽈배기(3개), 찹쌀 팥 도넛(1개),

찹쌀 유자 도넛(1개), 찹쌀 고구마 치즈 도넛(1개)

이렇게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5,000원에 6개이면 꾀나 혜자스러운 가격 같아요!

 

제주 꽈배기

매장 안에는

이렇게 도넛 별로 디피가 되어 있고

주문과 동시에

포장을 해주시더라고요!

 

바로 뒤에서는 계속 꽈배기를 만들어내고 있었어요😌

 

청춘당

5,000원 치는 종이봉투에 포장을 해주시고

10,000원짜리는 종이박스에 포장해주더라구요~

 

저는 포장해서 야외에서 찍어봤어요

제주는 이제 유채꽃이 활짝 피고

점점 푸릇푸릇 해져가고 있어요! 🌼

 

청춘당 꽈배기 서부점

봉투를 열어보면 

기본 꽈배기부터 팥 등등

여러 가지를 함께 넣어주셨어요☺︎

 

찹쌀꽈배기

기본 꽈배기는 왠지

우리에게 익숙한 베베 꼬여있는

모습일 줄 알았는데

반으로 접힌 원형 모양이더라고요!

 

저는 바로 기본 꽈배기부터 먹었는데

살짝 식었는데도

엄청 쫀득하고 맛있었어요!🙈

 

찹쌀고구마치즈도너츠

길쭉하게 생긴 요 녀석이

찹쌀 고구마 치즈 도넛!

안쪽에 통통한 치즈와 고구마 무스가

함께 들어가 있었어요

 

이것도 맛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기본 찹쌀 꽈배기가 

더 맛있더라구요!💙

 

저는 청춘당 꽈배기가

제주도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전국 체인 인가 봐요!

 

혹시 근처에 보게 되신다면

간식으로 한번 드셔 보세요 

(살이..확찐자로... 헙....🙈)

 

오늘도 따스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제주 쫀뜩한 찹쌀 꽈배기

'청춘당 꽈배기' 서부점

OPEN - CLOSE

Am 8 - Pm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