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 LIFE/Cafe

큰 창에 자연을 담은 제주 남원 카페 - 우드노트

Blog ROSIE 2020. 5. 27. 08:00
반응형

제주남원 카페

큰 창에 자연을 담은 제주 남원 카페 - 우드노트

 

안녕하세요 :)

제주에 거주하며

맛집 카페 등 다양한 소식들을 전하는

블로그 와이은 예요🌿

 

며칠 전 다녀온

제주도 남원의 카페 우드노트를 소개해볼게요

 

우드노트

우드노트는

제주도 남쪽 남원에 위치하고 있고

게스트하우스와 함께 운영 중이었어요

 

전체적으로 콘크리트 벽면과 

컨테이너로 꾸며진 외관의 모습이에요

 

서귀포 카페

우드노트를 가게 된 이유는

인스타그램을 검색하던 도중

큰 창문으로 되어있는 카페가 예뻐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외부에서 바라봐도 큰 창문이 돋보이지 않으신가요?

 

카페 우드노트

저는 단색과 심플함을 정말 좋아하는데

입구에 깔끔한 입간판이

세워져 있어서 한 컷 찍었어요🖤

 

제주카페

실내로 들어가면

벽면의 큰 창들이 놓여있고

가운데 주문할 수 있는 바가 놓여있어요

 

우드노트 메뉴

남원 카페 우드노트의 메뉴예요

이날은 단 게 땡겨서

헤이즐넛라떼(HOT), 아인슈페너(ICE)

두 메뉴를 주문했어요

 

메뉴판의 빨간색 별표가

우드노트의 시그니처 메뉴래요

 

그리고 맥주 및 와인 등 주류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어요

 

제주 디저트

바 위에는 디저트들도 놓여있었는데

앙증맞은 까눌레와 에그타르트가 2,500원

 

서귀포 베이커리

겹겹이 찢어지는 뺑오쇼콜라 정말 좋아하는데

여기서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사이사이 들어있는 초코에

주문할까 고민했지만 밥을 먹고 간 후라

다음을 기약했어요🙂

 

크로와상

그리고 크로와상도 있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도 쨈이나 생크림 찍어먹어도 맛있고

집에서 샌드위치로 해 먹어도 맛있잖아요 흐....

 

지금은 출출한 시점이라 디저트가 생각나네요🙈

 

제주남쪽카페

우드노트의 포토존이에요

인스타에서 보고 갔던 통창 밖으로 보이는 자연

 

마치 창틀이 액자 같고

자연을 담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였어요🌿

 

홀리데이제주

큰 창틀을 찍고 있다 보니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라떼는 평범하게 달달한 맛이였고

아인슈페너는 위에 그림이 묵직하니

맛있었어요 💚

 

큰 창에 보이는 초록 초록함에

여유를 즐기러 한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큰 창에 자연을 담은 제주 남원 카페

우드노트

OPEN - CLOSE

Am 11 - Pm 7

* 매주 목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