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 LIFE/Travel

제주 구옥 마당에서 키운 금귤(낑깡) 따기 - 제주 이주 2년차

Blog ROSIE 2020. 3. 4. 12:10

제주일상 금귤(낑깡)

제주 구옥 마당에서 키운 금귤(금귤) 따기 - 제주 이주 2년차

 

제주에도 이제 봄이 오려나 봐요✨

상큼하고 앙증맞은

금귤(낑깡)이 앞마당에 주렁주렁 열렸어요!

 

묘목에 물을 주지도 관리도 하지 않았는데

혼자 겨울을 나고

이렇게 멋진 열매들이 열린 게

너무 신기했어요🌷

 

제주도 낑깡

너무 귀엽죠? 

육지에 살 때는 

마트에서 한 번씩 사 먹었는데

이렇게 직접 따 보는 거는 처음이라

너무 재밌었어요

 

금귤(낑깡)은 다양한 효능을 지니고 있는

그중에 감기 예방에 좋데요!

 

요즘 정말 코로나19로 다들

비타민이며 이것저것 잘 챙겨 드시고 계시죠?

봄 제철과일인 낑깡을 드셔 보시는 것 도

좋을 것 같아요!

 

이 외에도 다양한 효능들이 있는데

불면증 완화와 시력보호

숙취해소

그리고 새콤한 맛으로 식욕을 돋과준다고 해요

(지금보다 더 식욕이 돋으면..... 또르륵😢)

 

봄 제철과일

봉투에 조금씩 따다 보니

어느새 세 봉지나 ㅋㅋㅋㅋㅋ 

지인들도 나눠주고

물로 깨끗이 씻어서 먹었는데

정말 달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직접 땄으니까

왠지 더 뿌듯한 느낌😍

 

아무래도 요즘이 정말 제철인가 봐요!

따스한 봄이 다가오는 요즘

금귤(낑깡)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