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 LIFE/Travel

제주라이프 - 봄이 찾아오는 제주도의 바다 '사계해변'

Blog ROSIE 2020. 3. 12. 18:57
반응형

제주도여행

제주라이프 - 봄이 찾아오는 제주도의 바다 '사계해변'

 

안녕하세요 :)

제주라이프 2년 차 블로그 와이은 예요!

오늘은 날씨가 정말 맑았어요☀️

그래서 예쁜 사계바다를 보러 다녀왔어요

 

사계바다는 안덕면 사계리에 위치하고 있고

산방산, 송악산, 형제섬이 보이는

정말 정말 예쁜 바닷가예요✨

 

안덕면 사계리

지금 정면에 보이는 섬이

형제섬이에요☺︎

제가 제주도에 처음 살게 된 곳이

사계마을인데 그래서 늘 사계는

고향 같은 느낌이 있어요!

 

그리고 제주도 구석구석을 돌아다녀보지만

정말 사계해안은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이 넘치는 곳이에요 💙

 

제주바다

옆으로 바라보면 이렇게 산방산과 한라산이 보여요

산방산은 왼쪽에 커다란 아이인데

가까이서 보면 절벽이 정말 멋스러워요

 

어떻게 이렇게 큰 돌산이

마을 한가운데 있을까? 

늘 궁금해했었는데

지나가는 말로 사람들이

산방산의 둘레와 백록담의 둘레가 같다고

한라산이 폭발하면서

뚜껑이 날아온 거라고 하더라구요

정말 그런 거라면...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ㅋㅋㅋㅋ 

 

제주도 여행을 하신다면

사계바다를 한번 추천드려볼게요!

산방산도 예쁘고, 송악산 둘레길도 예쁘고

요즘에는 유채꽃도 정말 많이 피었어요!

 

남은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제주라이프

봄이 찾아오는 제주도의 바다 '사계해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