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 LIFE/Travel

제주 한림 봄처럼 따스한 공간 - 책방 소리소문

Blog ROSIE 2020. 3. 27. 21:29
반응형

책방 소리소문

제주 한림 봄처럼 따스한 공간 - 책방 소리소문

 

제주도 이주 2년 차

제주도민의 제주라이프 이야기

 

요즘 코로나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집콕을 자주 하고 있는데요

한림에 잠시 나갔다가

동네 서점에 다녀왔어요! 

 

제주에는 구석구석

작은 책방들이 많은데

오늘은 한림의 '책방 소리소문'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제주도 서점

책방 소리소문에 도착하면

구옥의 돌담 벽에

마당 안쪽으로 들어오라는 표시가 있어요😶

 

제주도 동네서점

안쪽으로 들어가면

'여기는 서점입니다'

라는 작은 입간판이 반겨줍니다

너무 앙증맞은 것 같아요! 🌷

 

한림 편집샵

통 나무에 글귀도 적혀 있구요

앞에 의자가 놓여 있어서

포토존처럼 활용해도 좋을 것 같았어요!

사진을 보니 날이 따스해서

괜스레 기분이 좋아져요☀️

 

제주도 동네 서점

따스한 나무 책장에

다양한 책들이 담겨 있었어요

제목을 보고 안에 책 내용도 훑어보다 보면

따스한 공간 속에서

마음이 함께 따스해지는 느낌이에요💙

 

소리소문x우드비앙

소리소문 책방에서는

우드비앙이라는 나무를 만지는 공방과 함께

콜라보를 한 공간도 있었어요

직접 만든 수저와 나이프 그리고

나무에 관련된 서적들이 놓여 있었어요❤︎

 

제주 동네 책방

또 다른 공간에서는

큰 창을 통해 따스한 햇빛이 들어고 있고

 

제주매거진 RE: / IIIN

햇살이 가장 잘 드는 공간에

'제주의 햇살 담은 책'

제주매거진 RE:와 IIIN 잡지가 놓여있었어요!

 

공간을 정말 알차게 잘 활용하시는

느낌이었어요 💛

 

블라인드 북
제주 소품샵

'블라인드 북' 이라는 타이틀로

특별한 책 선물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블라인드 북은

다양한 카테고리가 적혀있고

그걸 보고 고르는 건데

선물하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궁금하기도 하고

재미나기도 하고 

정말 예상치 못하게 인생을 만날 수 도 있을 것 같았어요!

 

다음에 지인에게 선물해보려구요🥰

 

제주도민 추천 서점

 

이날 서점에 가서

멍하니 책들을 들여다보다 보니

따스한 햇살이 들어오는 공간처럼

마음도 정말 따스해졌던 하루였어요

 

따스한 봄이 다가오듯

우리에게도 어서 따스한 하루가 다가오길

바래봅니다! 

 

남은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제주 한림 봄처럼 따스한 공간

책방 소리소문

OPEN - CLOSE

Am 11 - Pm 6

*매주 수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