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 LIFE/Cafe

서귀포 카페 인기 추천 - 달달한 디저트 '오또도넛'

Blog ROSIE 2020. 2. 6. 17:11
반응형

제주도 중문 카페, 오또도넛

서귀포 카페 베이커리 '오또도넛'

관광객으로 붐비는 제주도 중문에 작고 아담한 도넛 카페가 작년 오픈했어요.

길 옆에 위치하고 있는 '오또도넛'은 소박하고 아기자기한 공간에 달큰한 도넛향기를 풍기는 공간이예요.

 

제주 서귀포시 중문상로 87

문을 열고 들어가면 보여지는 깔끔하고 넓은 공간.

먼저, 도넛을 만드는 기계에 눈이 절로 갔어요. 도넛은 직접 만든 자동화 기계로 만들어지고 있고

도넛은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소스들을 그날그날 직접 만들어낸다고 해요.

평소 사장님이 서핑을 하셔서 인지 가게 구석에 서핑보드도 함께 디피되어 있었어요.

서귀포 카페 '오또도넛'

실내에는 벽에 걸려있는 장식과 오또도넛의 로고가 붙어있는 컵이 디피되어 있었어요🥰

 

중문카페 '오또도넛'

다양한 종류의 도넛들.

오레오 •초코톡톡 •초코슬 •오리지널 •베리슬  • 제주청귤글레이즈 총

6가지 종류의 도넛과 그리고 커피와 차음료도 함께 준비되어 있어요🥺

 

오또도넛의 메뉴판이예요

저는 이날 사람들과 함께 먹기위해서 테이크아웃을 했는데요.

오리지널2+청귤글레이즈2+초코2 세트를 주문했어요!

tip. 오또도넛에서는 테이크아웃 시 서비스 도넛도 함께 증정해준다고해요 (단 소진시 마감)

서귀포 디저트 카페

오또도넛의 귀여운 로고가 들어간 상자에 도넛 6개가 담겨져있어요.

평소에 매장에서 먹거나 이렇게 여러개를 포장해서 사람들과 함께 나눠먹는 편인데요.

이곳의 장점은 배달의민족 배민찬이 된다는거예요!

사실 요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우한폐렴' 등의 우려로 외출을 자제하려고 하고 있는데,

이렇게 달달한 디저트도 집에 배달이 된다고 하니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제주 디저트 카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오또도넛'

맛까지 좋아서 자주 이용하는 카페 중 하나예요

 

테이크아웃 시 서비스 도넛을 제공해주셔서 받았는데

종이봉투에 담겨져 있고 혹시나 부드럽게 드시고 싶다면 전자렌지에 5-10초 정도 돌려서 먹으라고 적혀져 있었어요.

 

오또도넛

제주도 중문 근처에 방문하실 일이 생긴다면

따스한 마음의 예쁜 사장님이 계신 달달한 오또도넛은 어떠세요?


 

 

오또도넛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상로 87

OPEN - CLOSE

Am 10 - Pm 7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비정기휴무 인스타그램 공지

https://www.instagram.com/ottodonu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