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 LIFE/Cafe

현지인이 반해버린 한림 카페 - 수제푸딩 '우무'

Blog ROSIE 2020. 2. 8. 19:03
반응형

제주도 한림 카페 추천 '우무'

현지인이 반해버린 한림 카페 '우무'

 

오늘은 한림 쪽에 나갈 일이 있어서

다녀온 카페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평소 제주도 소식을

친구들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보게 되는데

최근에 지인들이 많이 다녀온 것 같아서 찾아갔어요

 

입구에 도착해서 보이는 이미지부터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평소에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전체적인 색감이 화이트와 우드를 활용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제주도 수제푸딩 '우무'

우무의 귀여운 일러스트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는 것 같았어요

 

나무에 손그림으로 그려진 것 같은

한림 카페 '우무'의 간판

 

제주도 디저트 카페

실내 역시 처음에 입구에서 보이는 느낌처럼

깔끔한 스타일이였어요✨

 

저는 정말 화이트톤과 우드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다음에 제가 인테리어를 할 기회가 된다면

깔끔한 화이트톤에 나무 소재의 

가구들로 꾸며볼 것 같아요

 

제주시 카페 추천 '우무'

우무에는 총 3가지의 푸딩을 팔고 있는데

저는 기본 푸딩을 시키고

주변을 구경하면서 기다렸어요

 

우무의 대표 일러스트 이미지로 만든 

다양한 굿즈(에코백, 보틀 등)를 판매하고 있었는데

에코백을 살까 말까 한참을 고민했어요🙈

 

수제푸딩 '우무'

우무 입구 옆에 위치한

포토존도 사진 찍고

많은 분들은 여기서

수제 푸딩 '우무'의 쇼핑백과 함께 찍기도 하고

직접 서서 찍기도 하더라고요! 

 

저는 근처 한림 해변에 가서

푸딩을 먹으며 사진을 찍기 위해

포토존 부분만 촬영했어요

 

한림해변

너무 귀엽죠!!

현지인이 반해버린 한림 카페 '우무'예요

 

귀여운 쇼핑백 포장과

신선함 유지를 위해서

얼음팩도 함께 넣어주시더라고요.

 

저는 바다에서 사진을 찍고

바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협재카페 추천

수제 푸딩 '우무'는

제주도에서 채취한 우뭇가사리를 활용해서

그날그날 만들어낸다고 해요

 

다음에는 초코맛도 한번 도전해볼게요 :)

 

협재카페

한림 쪽에 방문하시게 된다면

제주스러움이 듦-뿍 담긴 

수제 푸딩 가게 '우무' 한번 방문해보세요☺︎


현지인이 반해버린 한림 카페

수제 푸딩 우무

 

OPEN - CLOSE

Am 10 - Pm 9

* 비정기 휴무 인스타그램 공지

https://www.instagram.com/jeju.umu/?hl=k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