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 LIFE/Cafe

인스타 감성 한림 카페 - 비양도 오션뷰 '컴컴제주'

Blog ROSIE 2020. 2. 9. 13:38
반응형

제주도 한림 카페 '컴컴제주'

인스타 감성 한림 카페 - 컴컴제주

 

저는 제주도 서귀포 남쪽에 거주중이여서

동쪽이나 북쪽을 자주 갈 일이 없는데

요즘 업무차 한림을 자주 나가고 있어요☺︎

 

한림까지 온 김에 

근처에 예쁜 카페들을 가보고자

인스타그램에서 찾던 중 

아래 포토존 사진이 너무 맘에 들어서 방문했어요✨

 

인스타감성 핫한 제주 카페 '컴컴제주'

바로 이 사진이예요!

레트로한 느낌의 티비와

카메라가 얹어져있고

많은 사람들이 카메라 앞에 서서 찍거나

반대로 카메라 화면에 보여지는 이미지를 

찍어서 인스타그램에 많이 올리더라구요😶

 

제주도 한림 카페 추천

이런식으로 카메라에 담긴 모습을 찍는데

뒤에는 인스타 감성 듬뿍 담긴 '컴컴제주'의

포스터도 부착되어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입구에 있던 포토존을 구경하고

 

컴컴제주 메뉴판

제주 한림카페의 '컴컴제주' 메뉴판이예요!

커피 기본 메뉴들도 있지만

맨 위에 시그니처 메뉴를 시켜보았어요

 

제일 상단의 ㅋㅋㅋ(A/B)를 시켰는데

티를 우려내어 크림폼을 올린 시그니처 메뉴라고해요~

에이와 비는 차 종류에 따라 달랐는데

저는 히비스커스 티를 우려낸 메뉴로 시켰어요☻

 

한림 카페

메뉴판 옆에는 

컴컴제주에서 직접 디자인한 느낌의

스티커와 엽서가 놓여있었어요

 

가져가도 되는지 여쭤보니까

원하시는 대로 가져가도 된다고 해주셔서

스티커와 엽서 한장씩을 챙겼어요🙈

 

컴컴제주

그리고 옆에는 손소독제도 함께두셨는데

요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외출하는게 다들 겁나시잖아요

 

이런 작은 배려가 

저는 참 좋더라구요!

손소독제에도 오렌지색의 스티커와

컴컴제주의 로고가 붙어있었어요🍊

 

제주도 한림 디저트 카페

종이컵에도

컴컴제주에서 제작한 스티커가 붙어있고

주황색 마스킹테이프가

이곳의 포인트 같았어요

 

평소에 다양한 디자인 업무를 해서 그런지

이런 포인트 하나하나가

저는 제 취향이더라구요☀️

 

비양도 오션뷰 카페

음료를 받아서 

2층 자리로 이동했어요

계단은 주문하는 바 옆에 있고

올라가는 구석구석에도

직접 제작한 포스터들로 꾸며놓았더라구요🌼

 

컴컴제주 포스터

벽에 부착되어있던

컴컴제주의 포스터예요☻

 

컴컴제주 ㅋㅋㅋ(A/B)

제가 주문한 ㅋㅋㅋ 메뉴!

이름도 재밌었는데

트레이 위에 음료를 

마스킹테이프와 컴컴스티커를 활용해서

예쁘게 디피해주셨어요🐻

 

비양도 오션뷰 한림 카페

인스타 감성 한껏 담은 음료와

저멀리 비양도도 보이는

오션뷰예요! 

음료도 색감이 너무 예쁘죠

 

맛은 깔끔한 히비스커스의 티 맛과

달달함이 더해져있어요

 

제주도 비양도

저 멀리 보이는 섬이

비양도예요

제주도의 바다는 봐도봐도

너무 예쁜 것 같아요 히힣✨

 

인스타 감성 한림 카페 '컴컴제주'

화장실마져도 아기자기한 컴컴제주

핸드워시에서

직접 만든 스티커를 붙여 놓았는데

구석구석 신경쓴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컴컴제주 포토존

평소 사진찍는거 좋아하신다면

인스타 감성 듬-뿍 담겨있

한림 카페 '컴컴제주' 어떠세요?


인스타 감성 한림 카페

비양도 오션뷰 '컴컴제주'

 

OPEN - CLOSE

Am 11 - Pm 8

https://www.instagram.com/comecome.jeju/?hl=k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