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4 2

잘자 Good night 외 다양한 영어 표현들

Good night! 잘자! 일상에서 잘자 라는 표현을 "Good night" 이라고 할 수도 있지만 좀 더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어요! See you in my dreams 꿈 속에서 다시 만나 누군가와 작별할 때 사용되는 인사말로 이 표현은 상대방에게 꿈에서 다시 만날 것을 희망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보통 이 표현은 애정을 담아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두 사람이 작별할 때 한 사람이 "See you in my dreams"라고 말한다면, 그는 상대방을 자신의 꿈에서 만나고 싶다는 감정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이 표현은 다소 감정적이고 로맨틱한 뉘앙스를 가지고 있으며, 자주 사랑하는 사람이나 특별한 사람에게 사용됩니다. 👩🏻 I guess it's time for me to head home. 이..

Learn/English 2024.04.15

신기하다 영어로 amazing ? interesting? 다양한 표현들!

amazning! 신기하다!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신기한' 느낌을 느낄 때 어떤 표현을 쓰시나요? 영어에서는 주로 'amazing'을 사용하지만, 상황에 따라 다양한 표현방법을 사용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산 정상에서 바라보는 멋진 풍경이나, 놀라운 연주를 보고서 느끼는 그 순간의 감동을 생각해보세요. 또한, 우리 일상에서도 '신기한' 느낌을 발견할 수 있어요. 친절한 사람을 만나거나,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하거나, 친구와 함께 하는 웃음 속에서도 '신기함'을 느낄 수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신기하다'를 의미하는 다양한 단어들을 알아볼게요! interesting 흥미로운, 신기한 "interesting"은 무언가 호기심을 자아내거나 흥미롭다고 느끼는 것을 나타내는 형용사입니다. 이 단어는 사람들이 다..

Learn/English 2024.04.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