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 LIFE/Food

제주도 중문 현지인 추천 맛집 - 막창 '골목깡통구이'

Blog ROSIE 2020. 2. 19. 19:16
반응형

중문맛집

제주도 중문 현지인 추천 맛집 - 막창 '골목깡통구이'

 

오늘은 왠지 소주 한 잔이 생각나서

지난번에 먹었던 제주도 중문

동네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이번에는 막창을 먹었지만

평소에 불찜, 돼지갈비도 많이 먹는 집이에요!

 

제주도 맛집

반찬은 무절임, 고추장아찌, 김치 등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나와요😶

 

골목깡통구이

육지에 있을 때 곱창을 정말 좋아했거든요!

그래서 제주에서도 먹고 싶은데

잘 못 찾았다가 추천 받아서 알게 되었어요🙈

 

갈 때마다 동네 지인들을 만날 정도로

현지 사람들에게 인기 좋은 식당이에요!

 

막창을 주문하면 

처음에 초벌로 삶아서 내어주시고

연탄불에 서서히 

노릇노릇 구워주시면 돼요

 

제주도 중문 현지인 맛집

그런 다음 가위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좀 더 바삭하게

노릇노릇 구워주세요!!

 

크... 다시 봐도 군침 돌아요 

 

한라산소주

제가 정말 좋아하는

한라산 소주예요!

거기에 순한 거요~ 17도 

예전에는 올레였는데

순한 한라산으로 바뀌었어요!

 

역시 곱창에는 소주 아니겠어요???

 

중문맛집 '골목깡통구이'

이거는 생부추에

된장소스인데 진짜 마약 소스예요~

 

이거랑 먹으면 막창이 술술

거기에 소주도 한잔~ 하~~ 

 

서귀포맛집

사이드 메뉴로

라면을 주문했어요~~

 

왠지 막창을 먹으면 조금 느끼하니까

매콤한 국물 먹어줘야 해요

 

제주도 맛집 '골목깡통구이'

제주도 중문 현지인이 추천한

골목깡통구이의 메뉴판이에요!

 

오늘도 또 생각나요...

곱창러버.... '혹시 야곱을 아시나요?'

ㅋㅋㅋㅋ 

 

다음에는 불찜 먹으면 또 올릴게요!

여기 불찜에 볶음밥도 진짜 맛있어요~

 

남은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제주도 중문 현지인 추천 맛집

막창 '골목깡통구이'

 

OPEN - CLOSE

Pm 5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