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 LIFE/Food

제주 전통시장 먹거리 뿌시기 -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Blog ROSIE 2020. 2. 21. 16:06
반응형

서귀포 매일 올레 시장

제주 전통시장 먹거리 뿌시기 -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날이 좋던 어느 날

차를 끌고 올레시장 나들이를 갔어요✨

 

요즘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시장 내 공영주차장도 널널하고

시장 안에 사람도 정말 없었어요 😢

 

제주 돌하르방

시장에 들어가면 보이는 인싸 하르방

선글라스를 끼고 계시네요😎

 

하르방님 

제주도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왔다고 하는데

더 이상 퍼지지 않고

조용히 지나가게 해주세요

 

매일올레시장

하르방을 만나고 들어가면

여러 가지 종류의 회를 

저렴한 가격에 포장해놓은 회들이 보여요~

 

여행 오시면 많은 분들이

회나 마농치킨(마늘치킨)을 사서

숙소에서 많이 드시더라구요

 

2만원에 광어, 방어, 참돔 다양한 해산물을

접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저는 회를 좋아하지 않아서

안쪽으로 구경하러 들어갔어요

 

제주도 분식 모닥치기

사실 모닥치기를 먹으러 왔는데

가려고 했던 

새로나분식이 문을 닫아서

돌아다니다가 분식거리를 찾았어요!

 

제주도의 모닥치기라고 하면

김치전, 떡볶이, 김밥, 튀김이 한 곳에 있는거예요

김치전과 떡볶이 소스가 정말 꿀 조합이예요🙈

 

아쉬운 마음을 달래서

근처 떡볶이 집을 정해 주문했어요~

 

제주도 분식

가래떡을 활용한 떡볶이였어요

색감이 정말 예쁘죠?

 

저는 떡볶이를 정말 좋아해서

집에서도 자주 해 먹고

어려서부터 분식집도 자주 갔었어요!

(신전, 엽떡 너무나 좋아해요🥰)

 

올레시장 모닥치기

으아아.. 비주얼 진짜..

침 고여요 🙈

 

매일올레시장 분식

양념어묵이에요!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저는 하얀 어묵의 국물도 참 좋아해요😘

 

제주도 전통시장

떡볶이에는 역시

튀김을 함께 먹어야죠!!

 

김말이 튀김을 같이 먹었어요

이렇게 보니까... 새우튀김, 야채튀김, 고추튀김

다 맛있어 보이네요 ☺︎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이 사진을 보니..

모닥치기의 아쉬움이

김치전아 ㅠㅠ 다음에는 꼭 먹어줄게

 

그래도 떡볶이, 순대, 튀김, 김밥, 어묵까지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거리에 앉아서 먹었는데

정말 추웠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사람이 휑~ 하니 없더라구요

 

매일올레시장 간식

매일올레시장을 걸어 다니다가

대만에서 먹었던 길거리 음식인

총좌빙을 판매하더라구요!

 

그때 밀크티랑 함께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하나 주문해봤어요

 

떡볶이를 먹고 배부른 상태였지만

역시 시장 먹방은

이것저것 골고루 먹어줘야 하잖아요?

 

맛은... 

대만의 총좌빙을 생각하셨다면

아쉬우실 거예요

그래도 달달한 데리야끼 소스가 더해져서

맛은 있었어요!

 

좀 더 먹고 오고 싶었는데

전투적으로...

늘 이 정도 먹으면 너무 배불러요 ㅠㅠ

 

요즘 코로나19로 정말 시끄러운 것 같아요....

육지도 제주도도 더 이상 많은 감염자가 나오질 않았으면 좋겠어요

 

모두들 면역력 잘 챙기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제주 전통시장 먹거리 뿌시기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OPEN - CLOSE

Am 7 - Pm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