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 LIFE/Food

제주도 중문 현지인 추천 맛집 - 흑돼지 '착한고기 식육식당'

Blog ROSIE 2020. 2. 25. 11:19

제주도 중문 흑돼지

제주도 중문 현지인 추천 맛집 - 흑돼지 '착한고기 식육식당'

 

얼마 전 대패삼겹살이 너무 먹고 싶어서

동네 고깃집을 기웃거리다가

찾아낸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육지에 살 때는 대학교 앞에 살아서

저렴한 대패삼겹살을 많이 팔았는데

제주로 이주하고는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식육식당이라고 해서

처음에 안 끌렸는데

사람이 정말 많은 거예요

 

그래서 웨이팅을 하고 들어가 보았어요

위에 고기는 흑돼지 대패 오겹살이구요

대패 고기에서 이런 빛깔 보신 적 있으세요?

 

생고기인가 봐요.. 아닌가... 

 

착한고기 식육식당

밑반찬으로 양파와 부추 그리고 파를 섞은

절임이 개인 한 개씩 나왔어요

요고 고기랑 같이 먹으니까 정말 맛나더라구요☺︎

 

중문 흑돼지

콩나물무침도 새콤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처음에 고기가 나오기 전에

밑반찬을 계속 주워 먹었어요 ㅋㅋㅋ😂

 

중문맛집 고기

그 외에 배추김치, 마카로니,

어묵볶음, 무생채 그리고 파김치 등이 나와요!

 

전체적으로 밑반찬이 정갈하고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제주도 흑돼지 대패 오겹살

고기가 나와서

불판에 노릇노릇 구워줍니다!

 

대패의 장점은 빨리 구워지는 거잖아요? 

고기는 핏기만 없으면 먹는 편인데

대패는 살짝 노릇하게 구워야

더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제주에서는 늘 멜젓이 같이 나오는데

요고 진짜 육지에서도 핫하죠?

정말 맛있어요! 

멜젓은 멸치젓갈인데

거기에 소주와 마늘 그리고 청양고추를 넣어서

보글보글 끓이면 돼요!

 

옆에 버섯도 함께 구워줬어요

제주산 흑돼지 대패 오겹살이 노릇노릇 익었네요 🙈

 

서귀포맛집 흑돼지 대패 오겹살

이제 보니 제 앞접시에

한 점이 아닌 여러 점이 올려져 있네요ㅋㅋㅋ

 

노릇하게 익은 흑돼지 대패 오겹살을

양념 파채와 함께 먹었더니

진짜 맛있더라구요

 

쓰면서도 또 먹고 싶어요....... 🥰

 

서귀포 고기맛집

마무리로 비냉을 주문해서

고기랑 같이 싸 먹기도 하고

함께 나온 육수를 곁들여 먹기도 했어요~

 

오늘 제주에는 비도 내리고

그래서 대패 오겹살을 보고 있으니까

소주 한잔 생각나는 날이에요! 

 

중문 착한고기 식육식당

중문맛집 '착한고기 식육식당'의 메뉴판이예요

식육식당이다 보니

기본상차림비가 있구요~

 

대패 오겹살은 1인분에 8,000원 이였어요!

대패 외에도

소고기 등심, 차돌박이, 흑돼지 오겹살, 목살 등

다양한 종류도 판매해요!

 

오늘도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제주도 중문 현지인 추천 맛집

흑돼지 '착한고기 식육식당'

OPEN - CLOSE

Pm 15 - Pm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