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 LIFE/Food

그 유명한 제주 돈가스 로컬 맛집 - 협재 '수 돈가스'

Blog ROSIE 2020. 2. 10. 23:03
반응형

협재 수 돈가스

그 유명한 제주 돈가스 로컬 맛집 - 협재 '수 돈가스'

 

오늘은 업무차 협재와 금능 해변에 갔는데

간 김에 평소 먹어보고 싶었던

돈가스 맛집 '수 돈가스'에서 함께 점심을 먹었어요🙈

 

제주도 돈가스

입구들 들어서면 보이는 메인 바 예요

11시 오픈에 맞춰서 갔는데

모두들 바쁘게 움직이고 계셨어요☺︎

 

식당에 가면 오픈 키친을 좋아하는 편인데

한눈에 봐도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이었어요

 

긴 바 테이블에는 준비되는 돈가스를 내어놓기 위한

트레이들이 줄지어 있었어요

(배고파서 빨리 찍고 주문했어요ㅋㅋ)

 

협재 돈가스 '수 돈가스'

협재 수 돈가스의 메뉴판이에요✨

등심 돈가스와, 치즈멘치가스를 주문했어요~

치즈멘치가스는 고기를 다져서 가운데에

치즈를 넣었다고 했는데

비주얼이 궁금했어요😶

 

제주도 돈까스

주문을 하고 수다를 떨면서

옆을 바라봤는데

테이블 밖으로 보이는

제주 마을이 너무 예쁜 거 있죠!

 

제가 제주도에 사는 이유인 것 같아요

낮은 건물들과

소담 소담 쌓여있는 돌담들

그리고 어딜 가나 보이는 파랗고 예쁜 바다들이요😍

 

제주도 돈가스집

그렇게 수다를 떨면서 기다리니까

나온 수 돈가스의 '등심 돈가스' 예요

 

빵가루가 노릇노릇한 갈색을 뛰면서

너무 잘 튀겨져서 

사진 찍으면서 엄청 꼬르륵거렸는지 몰라요🙈

 

수 돈가스

지금 사는 곳 근처에

포방터 돈가스집 연돈이 생겼는데

점점 더 웨이팅이 길어지고 있다고 해서

못 가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여기서 완전 만족했어요

안 가도 될 것 같은 느낌ㅋㅋㅋㅋㅋ

한동안은 돈가스 안 먹어도 될 것 같아요 저

ㅋㅋㅋㅋㅋ

 

수 돈가스 치즈멘치가스

기본 등심 돈가스가 나온 뒤

궁금했었던 치즈멘치가스예요!

다진 고기 사이로 

쭈욱 늘어날 듯이 녹아있는 치즈 보이세요?

이거 보고 비주얼에 깜짝 놀랐어요!

 

협재 해변 돈가스 맛집

사진 보면서 쓰고 있는데..

낮에 먹은 게 또 생각나요

지금 10시쯔음 됐는데 이쯤 출출한 거 아시죠?

 

요즘 협재나 한림 쪽에 일이 많아서

그쪽의 맛집이나 카페를 올리게 되네요!

 

앞으로는 서귀포 남쪽도 

슬슬 소개해 볼게요 

(아, 협재에는 아직 수 우동을 못 갔어요...

거기는 꼭 가볼래요 ㅠㅠ)

 

오늘 하루도 모두 고생하셨어요

좋은 밤 보내세요✨


그 유명한 제주 로컬 돈가스 맛집

협재 '수 돈가스'

 

OPEN - CLOSE

Am 10 - Pm 7

브레이크 타임 Pm 3:30-5:00

*매주 목요일 휴무

https://www.instagram.com/sutonkasu_0401/?hl=k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