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 LIFE/Food

부대찌개가 함께 나오는 제주도 중문 '바베큐통족구이보쌈'

Blog ROSIE 2020. 3. 8. 13:05

바베큐통족구이보쌈

부대찌개가 함께 나오는 제주도 중문 '바베큐통족구이보쌈'

 

요 며칠 몸살에 걸려 누워있다가

오늘 날이 좋아서

잠깐 카페에 나왔어요

 

그래서 지난번에 먹었던

바베큐통족구이보쌈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집 근처에 족발집이 있어서 가게 된

'바베큐통족구이보쌈'은

제주도 체인점인 것 같았어요!

 

바베큐통족, 모듬족발, 냉채족발, 보쌈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고

 

보쌈(中)과 막국수()를 주만했어요

가격은 25,000원, 10,000원이예요☺︎

 

제주도 족발

메뉴를 주문하고 나면

파채, 무생채와 같은 밑반찬이 나오고

계란찜도 함께 나왔어요

 

중문 족발

그리고 신기했던 게

테이블에 버너가 있는 거예요

무엇인가 했더니

족발이나 보쌈 등을 시키면

부대찌개가 나오나 봐요

서비스 개념인 것 같았어요! 

 

바베큐통족구이보쌈

서비스로 주신 것 치고는

안에 들어가는 햄, 버섯, 치즈 등이

엄청 넉넉하게 들어있었어요☀️

 

부대찌개를 보글보글

끓이고 있으면

주문한 보쌈이 나와요! 

 

서귀포 중문 보쌈

보쌈은 매콤한 소스와 함께

파채가 올려져 있었어요

 

맛이 없는 거는 아니었지만

보쌈 자체가 너무 얇아서 아쉬웠어요

뭔가 오동통한 고기에

야들야들한 식감을 느끼고 싶었거든요!

 

서귀포 막국수

그리고 나온 막국수!

저는 족발을 먹을 때면 꼭 같이 먹는데

새콤달콤하니 맛있었어요

야채도 다양하게 들어 있어서 좋았고

면 삶기도 적당해서

쫄깃했어요😍

 

서귀포 보쌈

막국수 위에

보쌈을 올려서 같이 먹었어요!

 꿀 조합 🙈

 

보쌈이 정말 조금만 더 두꺼웠으면...

아쉬운 마음이 있었지만

내용 실한 부대찌개도 서비스로 나와서

가격 대비 만족했던

'바베큐통족구이보쌈' 이였어요!

 

오늘부터

전국적으로 맑고 따스한 것 같아요!

이제 정말 봄이 오려나요 히힣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부대찌개가 함께 나오는 

주도 중문 '바베큐통족구이보쌈'

OPEN - CLOSE

Am 8 - Pm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