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 LIFE/Food

도민에게 추천받은 제주 맛집 - 서귀포 돈까스 '영육일삼'

Blog ROSIE 2020. 3. 11. 08:30
반응형

제주도민맛집 '영육일삼'

도민에게 추천받은 제주 맛집 - 서귀포 돈까스 '영육일삼'

 

안녕하세요 :)

 

오늘 제주에 거주 중인 언니들과 함께

서귀포 돈까스 맛집을 찾아갔어요!

 

평소에 본인이 먹어본 돈까스중에

제일 맛있고 자주 생각난다고

다음에 꼭. 가자고 했었는데

드디어 다녀왔어요✨

 

제주 부부가 운영하는 식당

입구는 따스한 나무들로 이루어져 있고

부부가 운영해서 일까요?

귀여운 캠핑 의자가

두 개 놓여 있었어요🌿

 

제주 돈까스 맛집

실내에는 오픈 키친과

바 테이블이 놓여 있었어요🥰

 

서귀포맛집 영육일삼

실내 구경을 조금 하고

바로 메뉴를 골라 주문했어요!

저희는 여자 3명이 갔는데

다양한 메뉴를 먹어보고자

쿠로까스(제주산 흑안심), 우동정식, 냉소바, 치킨가라아게

이렇게 4개를 주문했어요 히힣🌷

 

주문 후 아기자기한 실내를

조금 더 구경해보았어요

 

서귀포 현지인 맛집

주방 앞에 귀여운 컵들도 놓여 있고

2002년 코카콜라병 디자인이 정말 독특한 것 같아요!

 

서귀포 맛집

제가 데우스라는 브랜드를 정말 좋아하는데

사장님이 서핑을 하셔서 그런지

구석구석 데우스 소품들도 있고

보드들도 놓여져 있었어요 히힣 🥰

 

서귀포맛집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진

내부를 구경하다 보니 나온 첫 번째 메뉴!

'쿠로까스(제주산 흑안심)'

언니가 극찬하던 돈까스예요!

 

쿠로까스

고기가 정말 두툼하죠?

자세히 보면 육즙이 흐르는 게 보일 거예요!

처음에는 돈까스가 다 비슷하겠지 했는데

처음에 한 입 먹고

와!!! 이래서 진짜 언니가

인생 돈까스라고 했구나 ㅋㅋㅋㅋㅋㅋ 느꼈어요

고기가 너무너무 부드럽고 

어릴 쩍 엄마가 해줬던 돈까스 맛도 났어요!

 

영육일삼 우동정식

정식의 경우 우동과 소바 선택이 가능해요!

저희는 따끈한 우동을 선택했고

사이드로 돈까스도 조금 나와요🙈

 

영육일삼 돈까스

사이드로 나오는 돈까스 비주얼좀 보세요...

진짜 육즙이 콸콸콸! 살아있어요

인생 돈까스 맛집 ㅠㅠ

저 원래 돈까스 먹고 싶다는 생각 안 하는데

ㅋㅋㅋㅋ이 집은 진짜 생각나요 정말

 

제주도 우동맛집

유부와 어묵 그리고 반숙 계란이 올라간

영육일삼의 우동!

어제 수우동에서의 뜨끈한 우동에

약간 실망한 터라..

우동은 그냥... 저냥 별생각 없었는데

이거 국물이 엄청 찐하고 맛있었어요!

그래서 돈까스와 함께 나온 밥에 국물 넣어서

말아먹기도 했어요 💙

 

냉소바

냉소바에는 유부를 튀겨서

토핑으로 들어가 있었어요!

여기에도 역시 반숙계란 크....

면발이 쫀득하고 육수가

일반 소바와는 좀 다른 느낌이었어요! 

이것도 맛있...었... 

 

치킨가라아게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치킨가라아게!

커리와 함께 치킨가라아게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거 맥주를 부르는 맛이였습니당 ㅋㅋㅋ 히힣

 

돈까스와 우동, 소바, 치킨가라아게 까지

다양한 메뉴를 나눠서 먹었는데

정말... 배부르게 다 먹을 때까지 행복한 맛이었어요!

(마치... 사라져 가는 음식을 보면서

안 사라졌으면 하는 마음?)

 

제주 일본식 가정식

마무리로 콜라 한 모금 하고!

함께 내어 주신 컵도

너무 기엽고... 내 스타일이고... 헿

 

밥을 먹을 때도 따스하게 말을 걸어주시던 사장님

작년에 육지에서 내려와서

오픈하셨다고 해요!

 

여유로운 제주 삶을 위해 오셨는데

가게를 하시느라 조금 바쁘게 지내셨다고

이제 점점 여유를 찾아보시겠다고 하더라구요

 

서핑을 하신다는 사장님

저희 진짜 곧 라인업에서 만나요🙈

 

제주 도민 맛집 '영육일삼'

도민에게 추천받은 제주 맛집

서귀포 돈까스 '영육일삼'

OPEN - CLOSE

Am 11:30 - Pm 20:00

Breaktime 14:30-17:00

* 매주 수요일 휴무

https://www.instagram.com/0613tonkatsu/?hl=k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