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 LIFE/Food

제주도민의 여유 즐기기 - 오션뷰 레스토랑 '젠하이드어웨이'

Blog ROSIE 2020. 3. 15. 10:00
반응형

젠하이드어웨이 제주

제주도민의 여유 즐기기 - 오션뷰 레스토랑 '젠하이드어웨이'

 

안녕하세요 :)

제주라이프 블로그 와이은 예요✨ 

어제는 정말 친한 언니와 함께

오랜만에 제주라이프의 여유를 즐기기 위해서

평소 잘 안 먹던 파스타를 먹으러 갔어요!

 

이곳은 안덕면 사계해안 앞에 위치하고 있는

젠하이드어웨이 제주점이고

육지에는 홍대에도 있다고 들었어요☺︎

 

제주맛집 젠하이드어웨이

젠하이드어웨이 제주점은

1층에 카페&베이커리, 리조트 체크인, 오픈스토어가 있고

2층에는 레스토랑

그리고 3층에는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루프탑이 있어요 :)

 

최근에 리뉴얼을 해서 층별로 나누어 뒀더라구요!

 

서귀포맛집

1층으로 들어가면 카페와

리조트 체크인을 할 수 있는 곳이 보이고

 

제주도 라탄

앙증맞은 라탄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젠하이드어웨이 제주점은

사장님께서 동남아 발리의 소품을 무척 좋아해서

직접 발리에 가서

컨테이너로 사서 가져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구석구석 조명들과 의자 테이블들이

발리스럽게 꾸며져 있었어요 🥰

 

제주도 라탄 소품

그중에 제가 제일 맘에 들었던 공간!

나무로 짜인 데크가 너무 예쁘지 않나요

보는 내내 저도 한번 만들어 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나중에 제 작업실을 만들면

요론 소품들도 놓고 꾸미고 싶어요 히힣☺︎

 

젠하이드어웨이

2층으로 올라간 젠하이드어웨이

레스토랑뷰예요!

천장이 정말 높고 예쁘지 않나요

제가 말한 구석구석 소품들과

라탄의 의자 그리고 천장에 조명들까지

정말 지금 고급진 발리의 레스토랑에 와있는 기분

(발리 여행 가고 싶어요 히히히힣🥰)

 

제주 오션뷰 레스토랑

요기 너무 예쁘죠??

저희는 창가 자리에 앉았는데

마침 날씨도 너무 맑아서

바다색이 너무 예쁜 거예요!! 완전 힐링✨

 

제주에 살면서 파란 바다와

파란 하늘 보는 게 익숙해질 때 도있는데

이런 뷰를 볼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한 것 같아요💙

 

서귀포 레스토랑

자리에 앉으면 개별 접시와 물 등이 놓여있고

저희는 메뉴를 보다가 

통마늘비프샐러드, 산방산돔파스타(크림), 라구파스타 

이렇게 3개를 주문했어요😝

 

젠하이드어웨이 베이커리

젠에서는 베이커리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식전에 나온 빵도 정말 맛있었어요

일단 저는 저 검은 저 빵!

저 빵속에 치즈가 큼직하게 들어있고

폭신폭신해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통마늘비프샐러드

그리고 나온 통마늘비프샐러드

오션뷰 자리에 앉아서

바다를 배경으로 찍어봤어요 히힣🥺

 

일단 비프가 너무 부드러웠고

통마늘이 이렇게 꼬소할 수 있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

 

누가 매일 이렇게 맛있는 샐러드를 만들어주면

다이어트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산방산돔파스타

이곳의 시그니처메뉴인

산방산돔파스타!

젠하이드어웨이 제주점은

산방산 아래에 위치하고 있어서

만들어진 메뉴 같아요 ☺︎

 

위에 도우가 좀 더 부풀어서 돔형식으로

나와야 하는데 ㅠ_ㅠ 오늘은 좀평평하게 나와서

그게 아쉬웠어요!! 

그래도 딱새우도 먹기 좋게 반 갈라서 나오고

새우, 홍합, 오징어 등등

해산물도 푸짐하게 들어가서 맛있었어요🤍

 

라구파스타

그다음 나온 라구파스타!

라구소스는 고기를 잘게 썰어서

토마토소스와 함께 볶아낸

이탈리아 미트소스의 일종이라고 해요🌷

 

라구파스타의 포인트는 바로!

 

라구소스 파스타

요 반숙!!!

계란을 톡 터트렸더니

노른자가 쭈우욱... 흘러나왔어요😋

 

포슬포슬한 고기들과 함께

버부려진 토마토소스

거기에 올려진 치즈와 반숙계란이 

너무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파스타를 먹는기분 히힣🤤

 

여기는 파스타외에도

피자와 타이(쌀국수, 쏨담 등)음식도

정말 맛있어요!

쌀국수도 먹고 싶었는데

파스타와 안 어울린 것 같아서

이번에는 파스타와 샐러드만 먹고 왔어요

 

코스요리도 미리 예약하면

가능하다고 하니까

혹시 분위기를 내거나

기분을 내고 싶으실 때 한번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제주 오션뷰 레스토랑

정말 오랜만에 기분전환했던 하루였어요!

오늘도 날씨가 참 따스한 일요일이네요

모두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제주도민의 여유 즐기기

오션뷰 레스토랑 '젠하이드어웨이'

OPEN - CLOSE

Am 11 - Pm 9

 

반응형